<티스토리 11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7장 있습니다.

티스토리 11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보내드릴 수 있네요.


제가 교육을 다녀와야해서 11월 30일날 댓글을 확인하고 7분에 한해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다 보내드리고 싶지만 초대장이 7장 밖에 없네요.. ㅠㅠ)

요즘 스팸성 블로그를 많이 제작한다고해서 티스토리에서 최대한 그러한 분들은 배제하여 배포하라고 하네요.

아무튼...

이메일을 적어주셔야 보내드릴 수 있구요.

(간혹 이메일 안 적어주신 분들이 있습니다.)

어떤 주제의 포스팅을 하실 것인지 간단하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교육 다녀와서 30일날 확인하고 초대장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