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오다이바"> 오다이바의 자유의 여신상과 레인보우 브릿지

오오에도 온천을 나와서 오다이바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오다이바 해변가를 향해 걸었습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이상한 건물이 보였습니다.

건물 중앙에 지구본 같은 것이 들어있었는데 이 건물은 후지TV입니다.


그리고 우측에 저 멀리에 대관람가 보였는데 중앙에 뭐가 하나 서 있는게 보였는데 건담이라고 합니다.

조카한테 보고 싶냐고 물으니 자기는 건담같은 건 별로 관심이 없답니다. -.,-

다이버시티쪽에 있는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오다이바 해변가까지 걸어서 왔습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것이 레인보우 브릿지(레인보우 브리지)입니다.

야경으로 보면 아름답다고 하는데 조카가 피곤하다고 가자는 바람에 밤까지 있지는 못했습니다.


바다인데 호수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기 가까운 곳에 땅이 보이고 건물들이 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다이바에 있는 조금 작은 자유의 여신상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사진 촬칵촬칵하고 자리를 떴습니다.



돌아가기 위해 지하철을 타러 가는 길에 총알같은 무언가가 보였습니다.

참 뾰족하네요.

<Symbol Promenade Park>라는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장소에 좀 특이한 돌상이 있어서 또 한 컷 찍었습니다.

지하철을 가는 도중에 자판기에 에비앙 생수를 팔고 있었는데 100엔이네요.

예전에 500ml짜리 생수가 참 비싸게 팔렸는데 도대체 이걸 누가 사 먹느냐고 했는데 사 먹는 사람은 다 사먹네요. 


둘 다 체력이 떨어지면서 점점 몸을 사리게 되었네요.. ㅠㅠ

다음 여행때는 체력을 좀 미리 키워서 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