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이비가짬뽕"> 볶음짬뽕 시켰는데 맵네요..

조경 실습을 나왔다가 수성구 지산동에 있는 <이비가짬뽕>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걸 먹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그 때의 참새우짬뽕은 개인적으로 실패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018/05/05 - [일상/지극히 주관적인 맛집평가] - <대구 지산동 "이비가짬뽕"> 뭔가 조금 속은 듯한 참새우짬뽕

 

 

고민을 하다가 신메뉴인 볶음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창 밖을 내다보았는데 수성아트피아가 바로 보이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볶음짬뽕 모양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왠지 좀 매워보입니다.

문제는 지난 번에 먹었던 참새우짬뽕보다도 더 매운 듯 합니다.

조금 먹고 물 마시고 그랬네요.

참고로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는 축에 속합니다.

아무튼 저는 속이 매우 따가웠습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다 못 먹고 남겼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만족한 맛을 못 얻은 듯 합니다.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찾아가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수성구 지산동에 있는 <이비가짬뽕>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761-19 2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