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하양역앞 "신불날개"> 매운 닭발은 이 집이 가장 맛있는 듯 합니다.

대구에 사는데 경산 하양 역전 앞에 있는 <신불날개>라는 곳에 닭발 사러 왔습니다.

뼈없는 닭발과 주먹밥을 포장해달라고 미리 전화를 드리고 왔습니다.

한 20분쯤 걸린다고해서 도착하기 20분 전에 전화를 미리 했습니다.


아래는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은 이러합니다.

토요일이라 다들 집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손님 빈 쪽을 향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집에 와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일단 주먹밥부터 비볐습니다.

대부분 먹기 좋게 둥글게 말던데 저는 저렇게 조물조물 한다음 젓가락으로 조금씩 뜯어먹는게 더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미리 둥글게 만들어놓으면 남은 숫자가 보여서 왠지 모르게 섭섭해지더라구요.


계란찜과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나옵니다.

닭발 먹고 계란찜을 먹으면 1.5배는 더 매운 효과를 발휘하니 좀 더 매운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계란찜을 드시고, 좀 식히고 싶으시면 양배추 샐러드를 드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닭발을 먹을 때는 양배추 샐러드를 먹고 닭발을 다 먹고 나서 계란찜을 보통 먹습니다.

뼈없는 닭발 1인분은 이 정도의 양입니다.

요즘 소식하고 있어서 1인분만 포장했는데 양이 좀 줄어서 그런가 1인분도 양이 되네요.

예전 같으면 뼈없는 닭발 2인분, 주먹밥 2인분을 시켜서 먹었을텐데 저도 많이 변했나보네요.

몸무게는 왜 변화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신불날개 뼈없는 닭발 먹었는데 맛있네요.

조만간에 다시 대구대 앞으로 이사갈 것 같은데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경산 하양 역전에 있는 <신불날개>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116-32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