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PK 해외직구 후 물건받기까지> 해외직구배송비, 해외직구배송기간

이번에 폴로 랄프로렌 해외 직구하고 택배로 받기까지 9일 걸렸네요.

2주에서 길면 4주 정도 걸릴 줄 알았는데 총알 배송이네요.

6월 23일 23시에 주문했는데 7월 2일날 택배로 받았습니다. (한국시간 기준)


이번에 폴로 랄프로렌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PK티 3장입니다.

사이즈는 홈페이지에 자세히 기입되어 있어서 본인 사이즈만 어느 정도 아신다면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냥 제 가슴둘레 사이즈만 맞혀서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잘 맞더군요.

참고로 저는 폴로가 제 몸 사이즈랑 그나마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해외 배송비 포함해서 PK티 3장을 15만원 정도에 구입했네요.

(캐시백 11,000원 받아서 실질 구매가는 14만원 정도)

이번에 PK티 3장 구매하면서 <뉴욕걸즈>라는 사이트를 통해 배송대행을 했었는데 한국의 집까지 배송비는 12,100원를 지불했습니다.

구입하고나서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폴로 랄프로렌 매장에 가서 PK티 가격을 보니 1장에 12만원하던데 1장 가격에 3장을 사니 기분은 좋습니다.




저도 <뉴욕걸즈>를 쓴 건 이번이 두번째인데 좋은 점은 아래 사진과 같이 미국에서부터 한국까지 내 택배가 어느 지점에 있는지 상세하게 조회가 됩니다.

맨 상단 여정 정보에 지금은 삭제되었는데 미국에서의 이동 경로도 처음에는 제공이 됩니다.

그리고 통관과정까지 상세하게 나와서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택배가 한국에 들어와서는 배달의 민족답게 매우 빠른 속도로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에 해외직구를 다 마치고 할인쿠폰이나 적립금은 얼마나 쌓였는지 확인을 한 번 해보았습니다.

뉴욕걸즈 사이트가 들어가보니 이번에 어느 분이 제 글을 보시고 뉴욕걸즈 사이트를 가입하시면서 저를 추천해주셔서 7% 할인쿠폰을 받았습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규회원이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배송비 10% 할인쿠폰을 2장 받을 수 있고, 추천받은 사람은 저와 같이 7% 할인쿠폰을 1장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제 포스팅에 도움이 되셨다면 후에 가입하실 때 추천인 등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 lordkhg



그리고 경유를 통해 구매금액의 몇 %를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 <이베이츠>는 캐시백이 얼마나 되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먼저 구매대금의 3%를 캐시백받아서 4,197원을 캐시백 받았습니다.

그리고 폴로 첫구매 특별보너스 캐시백으로 7,000원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이나 옷을 사면서 어찌보면 돈을 벌면서 쇼핑하는 셈입니다.

한국에서 매장가서 사면 포인트 많이 쌓이면 1% 정도 쌓여서 별다른 혜택도 없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쇼핑을 모두 마친 후에 씁쓸한 소식을 접했습니다.

폴로 랄프로렌이 7월 6일 오후 1시까지 최대 65%할인인데 거기다가 30% 추가 할인코드를 뿌리네요.

대략 계산해보니 제가 산 가격보다 티 한장당 1만원 정도 더 싸네요.

추가 할인코드는 나중에 결제하실 때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을 하셔야 30% 추가할인 적용이 됩니다.



또한 뉴욕걸즈도 미국 독립기념일 기념이라고 배송비 10% 할인 쿠폰을 뿌리네요.

우아~ 저는 배송비 전액 다 내었는데 말입니다.



뭔가 모르게 타이밍을 못 잡아서 조금 더 돈을 지불하긴 했는데 뭐 이미 끝난 일이니 그러려니 합니다.

기회를 잡는 자는 타이밍을 잘 잡는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포스팅을 보시고 도움이 되신 분께서는 이베이츠 가입하실 때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하시는 분도 5천원 받으시고 추천받는 저도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goo.gl/C9wcQG



해외직구를 처음 하시거나 뭐를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들을 천천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