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동 "어랑생선구이"> 저렴하게 술 한잔하기 좋은 곳

학원 수업을 마치고 오후 2시부터 낮술하러 범어역 근처에 있는 <어랑 생선구이>에 왔습니다.



이 곳은 안주도 저렴하고, 술도 저렴한 편입니다.

소주는 2,500원, 맥주는 3천원입니다.

다른 술집들에 비해서 술값도 싸고 안주도 싸서 안주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기 참 좋은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라서 저녁부터 달리기(?) 좋은 곳입니다.

그런데 저녁에는 손님이 무지하게 많아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저희는 촌두부와 가오리무침회를 주문했습니다.



가오리무침회는 새콤새콤한게 상당히 맛있네요.

그런데 맛있다고 천천히 먹으면 물이 생겨서 맛이 안 좋아지니 적당히 빨리 드시길 바랍니다.

얘기한다고 몇 시간 동안 두었더니 가오리 회 맛이 좀 가더군요.

그러니 가오리무침회는 적당히 빨리 드시길 바랍니다.


저는 촌두부를 좀 좋아라 합니다.

두부를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요.

두부에다가 겉절이 배추와 같이 싸서 먹으면 저는 그렇게 좋더군요.

밥대용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고추전은 처음 주문해봤습니다.

고추가 상당히 많네요.

오징어도 올라가있고 푸짐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생선구이집인데 생선구이를 안 먹어봤네요.

그래서 고등어구이도 주문해봤습니다.

고등어구이는 바짝 구워서 나오는데 맛 좀 볼려고 했더니 어느 순간 없더군요.

우아~ 거참..

두 젓가락 먹어봤나 모르겠습니다.

얼마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맛은 좋더군요.


그리고 술이 어느 정도 취했을 때 황태탕을 주문했습니다.

으음??

사진을 미리 찍었어야 했는데 이미 술이 좀 된 지 오래라서..

어느 정도 먹은 뒤의 황태탕의 모습입니다.

저는 황태탕이나 이런류의 해장국은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맛이 좋은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먹기 편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문어를 주문했습니다.

이 가게에서 술을 7시간 정도 마셨더니 문어가 어떤 맛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뭔가 쫀득한 식감이었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범어역 근처에서 저렴하게 술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어랑 생선구이>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564-2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