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두산동 "망향비빔국수"> 야밤에 국수 먹으러 나왔습니다.

아시는 분께서 수성못 근처에 국수 먹자고 하셔서 나왔습니다.

<망향비빔국수>라는 국수집인데 걸어다니면서 한 번씩 보기는 했는데 처음 와보았습니다.


40년 전통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제 핸드폰의 사진은 늘 흔들리기 십상입니다.

매장내부가 상당히 크더군요.



메뉴는 비빔국수, 잔치국수, 비빔물국수, 수제돈까스, 떡만두국, 손만두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비빔국수와 비빔물국수, 수제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했다기 보다는 아시는 분께서 먼저 오셔서 주문을 미리 다 해놓으셨더군요.

문제는 면을 전부 곱배기 주문했다는 점..

저는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안 먹어서 위가 많이 줄었다는 점..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수만 시킨게 아니라 돈까스까지 주문했다는 점...

저는 죽는 줄 알았다는 점...



아래 사진은 비빔국수입니다.

씨뻘겋네요.

괜시리 매워보입니다.

여기는 면이 소면이 아니고 중면인 듯 하더군요.

좀 굵직합니다.

저는 야채를 좋아하는데 야채가 많지 않으니 좀 섭섭하더군요.

맛은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비빔물국수...

비빔국수와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국물이 좀 더 있는 것이랑 위에 호박 썬게 올라가네요.

저는 맛의 차이를 크게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수제 돈까스..

제가 오기 전에 벌써 난도질을 당해서 애가 이 모양입니다.

미리 썰어져 있다보니 좀 눅눅해져있어서 평가하기 난해한 면이 있습니다.



맛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냥 평이한 듯 합니다.

제가 대구에서 먹어 본 국수 중에 맛있었던 곳은 <행복제면소>라는 곳입니다.

양파와 상추, 당근 등 야채,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아서 저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아래는 동성로에 있는 <행복제면소>에 다녀온 글입니다.





취향은 개인차가 있겠지요.

<망향비빔국수 대구수성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 175-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