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곡2 A블록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대구 달서구 대곡동

대구 달서구 대곡동 A블록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을 합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호수는 우선공급 314세대, 일반공급 56세대, 주거약자 32세대 총 402세대입니다.


청약의 접수 

인터넷 PC로만 가능하나, 만 65세 이상의 노약자 등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현장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선공급대상자 중 철거민, 국가유공자, 장기복무제대군인, 해외거주 재외동포 등 기관추천 대상자는 현장접수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현장접수 장소(LH 대구본부) : 대구시 달서구 상화로 272(도원동 1445번지)


인터넷 청약 신청하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인터넷 홈페이지(http://www.LH.or.kr)→청약센터→인터넷청약→청약신청→임대주택


청약절차 일정


임대대상 및 조건

위 공급호수 중 우선공급호수는 신청자가 공급호수에 미달할 경우에는 일반공급 호수로 전환하여 공급한다고 합니다.

월임대료의 임대보증금 전환 및 임대보증금의 월임대료 전환은 임차인의 선택사항으로서 100만원 단위로 전환가능합니다.

위 최대전환시 임대조건은 월임대료의 임대보증금으로 전환시 이율 6%, 임대보증금의 월임대료로 전환시 이율 4% 적용하여 산정한 것으로서, 향후 전환이율이 변경되는 때에는 변경된 이율을 적용하여 다시 산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신청자격

입주자모집공고일(2017.09.29)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인 세대주 또는 세대원으로 아래의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을 충족하는 자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


LH에서 제공하는 해당 모집 공고의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첨부 문서를 확인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