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들안길 "고메베이글"> 베이글 완전 맛있습니다. 적극 추천!!

아는 지인 분께서 야밤에 나와보라 하셔서 밖에 나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밤인데도 그렇게 춥지 않아서 반바지로 나왔는데 괜찮네요.

들안길쪽에 있는 <고메베이글>이라는 커피집에 왔습니다.

 

 

2층짜리 커피집인데 집에서 들안길까지 걸어다니면서 자주 보곤했습니다.

KT 상동지점이 바로 옆에 있어서 위치는 낯이 익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오기는 처음이네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무언가 커피잔을 파는 곳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저는 뭐 사진을 대충 찍어놨지만 옆에 보면 빵들도 있고 커피도 있고 먹을 것이 많습니다.

중요한 점은 빵도 그렇고 빵에 찍어먹는 치즈도 그렇고 직접 만드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저는 뭐 아무 것도 모르기 때문에 먹어라 하시는 것을 먹었습니다.

블루베리 밀크는 제가 먹고 싶은거라서 주문하였고, 베이글과 블루베리 치즈(?)인지 정확하지는 않은 아이를 주문하셨습니다.

 

 

 

베이글은 주문하면 살짝 구운 듯이 데워 주시는데 주문한 블루베리 치즈(?)를 찍어서 먹어보니 우아!!!!!!!

이렇게 맛있는 빵이 있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제가 음식은 보는 게 어느 정도 작용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처음에 베이글을 보고 그냥 그러려니 하고 먹었는데 눈이 띠용~~~~~ 할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앉아서 우아~~ 3번 정도는 말한 듯 하네요.

저도 그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집이 유명한 것이 팥빙수라고 하는데 팥이랑 떡같은 것들을 직접 다 만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맛이 죽인다네요.

나중에 꼭 와서 맛을 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전혀 기대하지 않은 빵집에서 이렇게 감탄하고 가기는 처음이네요.

베이글은 적극 추천합니다.

수성구 들안길에 있는 고메베이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시 수성구 상동 8-1번지 고메베이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