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황금동 "MATTE BLACK(매트 블랙)"> 황금중학교 근처. 커스텀 헤어 스튜디오

친구 아시는 분이 저희 집 근처에 미용실을 오픈하셔서 머리카락 자르러 방문했습니다.

황금중학교 근처 미용실 골목에 있는 <MATTE BLACK(매트블랙)>이라는 미용실입니다. 


친구 말에 의하면 좀 유명한 미용실을 운영하셨다고 하는데 몇 년 전에 아들을 낳으면서 일을 그만두셨다고 하네요.

왜 그런가 들어보니 아들이 너무 이뻐서 일하러 못 가겠다고 하셨다네요.

뭐 하여튼 사모님의 핀잔(?)도 있고해서 어쩔 수 없이 집 근처에 작은 미용실을 오픈하게 되었다하시네요.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가격이 보여서 봤는데 가격이 싸지는 않았습니다.

남자 커트 기준 17,000원, 여자 커트 기준 2만원, 어린이 커트 기준 12,000원입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아래는 카운터입니다.



아래는 머리 샴푸하는 곳인데 인테리어에 상당히 공을 들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이 얼마나 들었는지 여쭤봤는데 인테리어 한 것에 비해 비용이 얼마 들지 않아서 놀랍기도 했습니다.



친구는 울릉도에서 있다가 오다보니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많이 자랐는데 그나마 상태가 괜찮은 옆라인이 이러했습니다.


원장님도 예전에 운동을 하셔서 그런지 품체가 많이 좋으셨습니다.



샴푸하는 곳은 리클라이너 의자로 되어 있어서 누우면 다리쪽이 올라와서 좀 편하게 누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리 다 자른 후입니다.

뭐 크게 바뀐 거 없는거 같아 보이지만 처음보단 많이 깔끔해졌다고 생각이 됩니다.

측면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정면에서 보면 차이가 크더군요.

원장님이 개인 두상을 만져보고 머리카락 살릴 부위와 잡아줘야 할 부위가 있다면서 설명도 해주셨는데 친구도 앞짱구가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움푹 꺼질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머리는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바리깡으로 잘못 밀어서 머리 옆면이 좀 꺼진 곳이 있었는데 원장님이 좀 잡아주셔서 한결 보기가 괜찮아졌습니다.

아쉽게도 이 전 사진을 찍어놓지 않아 사진은 못 올리네요.

원장님이 일을 좀 쉬신 기간은 있지만 머리는 다녀 본 미용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참 잘 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공짜로 머리를 깎은게 아니고 저희가 비용지불하고 머리를 깎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황금중학교 근처 황금동 미용실거리에 있는 <매트블랙>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809-26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