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성곡지구 상업용지 매매> 2,183평 / 평당 700만원


KTX 신포항역과 4분거리에 위치한 포항 성곡 도시개발 구역 안의 상업용지(땅) 물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당 물건은 KTX포항역에서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포항영일신항만이 있고, 영일만1일반산업단지, 영일만2일반산업단지, 영일만3일반산업단지가 있으며, 현재 영일만4일반산업단지가 조성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남동쪽으로는 영일대해수욕장이 있습니다.







현재 포항역을 중심으로 북쪽으로  개발이 진행 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의 지구단위계획구역들은 대부분 주거개발이며, 현재 성곡지구만이 용지전체가 상업용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성곡지구 지형도면입니다.
아래를 보시는바와 같이 모든 용지들이 일반상업용지로 지정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인지구 지형도면입니다.
이인지구는 성곡지구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계획도로로 두 지구를 연결 예정 중에 있습니다.
이인지구는 1종 일반주거지역이 대다수이며, 중간 중간에 공용의청사 용지가 있고, 서쪽으로 공동주택용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남쪽으로 상업용지가 있으나 보시는바와 같이 그 면적이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초곡지구입니다.
초곡지구는 공동주택이 대단지로 입주하게 됩니다.
또한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등이 위치하게 되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상업용지가 전무합니다.







마지막으로 남옥지구는 그 면적이 그리 크지 않으며 현재 아파트 단지 공사가 진행중입니다.









아래는 성곡지구 현장사진입니다.


변경된 성곡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시행기간은 2017년 6월 30일까지이나 거의 다 완료한 상태였습니다.
(방문한 시점은 2017년 3월 중순이었습니다.)





해당 물건이 접근성이 좋고, 상업용지인 점을 감안했을 때, 해당 토지의 가장 적절한
사용 용도는 대형마트가 적절하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추천 용도로는  모텔이나 주점과 같은 용도가 적절하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물건의 매매가는 평당 700만원이며 총 면적은 2,183평입니다.
전면도로는 20m입니다.




상담 문의 : 010-3635-70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