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임대주택 모집> 대구·경산권역 신축다세대 임대주택

대구, 경산권역 신축 다세대 임대주택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공급대상 다세대주택의 위치와 모집대상 호수 그리고 임대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호수는 71세대이나 미계약 등에 대비한 당첨자 외 예비입주자(형별 2세대)도 모집하며, 예비입주자는 당첨자의 계약포기, 동일주택형 기입주자의 퇴거 등의 발생 시에는 순번에 따라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이번 모집 주택은 1세대(무주택세대구성원 전원) 1주택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에는 전부 무효처리가 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임대기간은 총 10년이며, 계약기간은 2년 단위로 갱신을 하게 됩니다.

 임대기간이 종료한 후에는 분양 전환되는 주택입니다.


여기서 분양전환 기준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우선분양전환 대상자는 입주일 이후부터 분양전환 당시까지 당해 임대주택에 거주한 무주택자인 임차입니다.

분양전환시기는 최초 입주지정기간종료일 다음날로부터 10년입니다.

분양전환가 산정기준은 분양하기로 결정한 날을 기준으로 공사에서 선정한 2인의 감정평가업자가 평가한 당해 주택의 감정평가금액의 산술평균금액으로 산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 주택은 월 임대료는 없으나, 매임임대주택 관리업무(공용부분 청소, 공과금 배분 등)를 외부 위탁하고 있어 별도의 청소용역비 및 관리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승강기(엘리베이터)는 없으며, 난방방식은 개별난방 방식입니다.


위에 나와 있는 임대보증금은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의 임대조건으로 신규 입주자의 계약체결 시점에 당해 주택의 임대조건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된 임대조건으로 계약 체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부 단지 또는 세대의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한 이사가 불가할 수 있으니 현장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 주택은 이미 준공된 주택으로 반드시 본인이 주택개방일에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착오방지를 위해 유선을 통한 각 유형 안내는 하지 않는다고 하니 유념하셔야 합니다.

(주택 개방일은 17년 7월 31일부터 08월 02일까지이며, 시간은 10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 현재 주택개방일자는 지나갔습니다.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2017.07.25)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 전원이 무주택자이며,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에 해당이 되는 공급신청자격자이여야만 합니다.


소득기준

3인이하가구 : 4,884,448원 이하

4인가구 : 5,630,275원 이하

5인가구 : 5,630,275원 이하

6인 가구 : 5,952,668원 이하


부동산

해당세대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부동산(토지 및 건축물) 가액 합산기준액이 21,550만원 이하

자동차

해당세대가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가액 2,825만원 이하




신청 접수일은 2017년 8월 8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2일 16시 이후에 한다고 합니다.

현장 접수 장소는 LH 대구경북본부 2층입니다.



입주자 선정 방법은 접수일 당일 10시 이전 도착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동시 도착으로 인정하여 추첨으로 접수순번을 결정하며, 접수순번에 따라 원하는 주택을 동호지정하여 접수합니다.

(선착순으로 이미 선택된 동 / 호는 중복신청할 수 없습니다.)

접수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니 꼭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방문하실 때, 주택소유여부, 소득, 자산 전산검색 등을 위하여 무주택세대구성원 전원의 서명을 받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 3자 제공동의서"를 미리 작성하여 신청 접수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에 하나 선청접수 마감 결과 모집호수에 미달인 주택 형이 발생하는 경우 수시 접수한다고 합니다.

수시접수 신청기간은 9월 11일부터 모집완료시까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출서류는 2017년 07월 25일 이후 발급분에 한하여 유효함으로 그 전에 발급 받으신 분들께서는 다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집공고일로부터 입주시까지 공급신청자를 포함한 무주택세대구성원이 무주택을 유지해야 하며, 무주택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 당첨 취소 또는 계약거절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