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신신반점 수성점"> 24시간 중국집. 짬뽕을 먹었어야 했는데..

조경실습을 하러 실습장에 와서 실습을 하고 점심식사를 하러 왔습니다.

수성못 근처에 있는 <신신반점>이라는 중국집인데 24시간 영업한다고 하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주차장에 주차공간이 잘 없을 정도로 차량이 많았습니다.

홀에 손님도 엄청 많으시네요.

주위를 보니 대부분 짬뽕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짬뽕이 8,500원이네요.

짜장면은 6천원이고요.

고민이 됩니다..

점심때 조카랑 고기를 또 먹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저는 짜장면을 선택했습니다.

짬뽕은 왠지 양이 많을 것 같았거든요.

가격이 비싼 이유는 대부분의 해산물을 살아있는 상태로 갖고 와서 조리를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가격이 좀 비싸다고 하시는데..

그럼 짜장면은 왜 비싼지 좀 의문이더군요.


짬뽕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낙지 한마리가 통을 들어서 나오더군요.

저는 주문을 하지 않아서 맛도 못 보고 그냥 어찌 생겼는지 구경만 했습니다.

그래서 맛을 표현할 길이 없네요.

여기에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짬뽕을 드신다는 점 밖에는요..


제가 주문한 짜장면입니다.

위에 오이가 얹혀져 나오네요.


이왕 먹는김에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고춧가루를 팍팍 뿌렸습니다.

그리고 쉐킷쉐킷~~

비볐습니다.

면이 좀 특이하네요.

굵기가 서로 다르네요.

먹어보니 그렇다고 하여 뭐 특별하게 맛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입안에서 단맛이 많이 돌긴 하는데 들어가는 조미료의 영향인 듯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의 식감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었습니다.

이 집 고기의 식감은 씹었을 때 부스러지는 그런 식감이었습니다.

고기를 씹으면서 고기를 씹는다는 감촉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짜장면을 먹어서 그런지 조금 불만사항이 많았네요.

짜장면이 6천원이라면 8,500원짜리 짬뽕을 먹는게 아주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짜장면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은 점이 특징인 듯 합니다.

짬뽕을 먹진 못했지만 짬뽕을 추천드리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짬뽕을 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신신반점 수성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1동 1055-4번지 신신반점 수성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