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못 "스타벅스 대구수성호수점"> 새로 오픈한 수성못 스타벅스 방문

동생이랑 쭈꾸미와 동태탕 점심특선을 맛있게 먹고 얘기도 좀 더 할겸 카페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새로 오픈했다는 스타벅스가 어떤지 궁금해서 살살 걸어서 갔습니다.

수성못에만 스타벅스가 2개나 있는 것도 참 특이한 것 같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 스타벅스가 2개나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에 주차된 차를 보니 또 엄청 많습니다.


도로와 인접한 1층은 지하 1층으로 표시되어 있고 주차장으로 쓰이고 있었습니다.

외부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건물 1층에도 주차장이 또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층수가 높아져서 엘리베이터가 있었습니다.

주차장 층에서 한층 올라오니 특이하게도 홀 중앙에 카운터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라떼류 등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시 한 층을 더 걸어서 올라갔습니다.


그 층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가 보이지 않아서 또 한 층을 또 올라가니 외부 베란다 공간이 있어서 나가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아 수성못을 보니 아래와 같이 시원하게 수성못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게 잘 불고 경치도 제대로 볼 수 있고 외부 베란다가 있는 층이 더 좋은 뷰를 감상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곳은 엘리베이터 층으로는 3층이겠네요.

그 사이 동생이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었는데 없다고하여 아이스 자몽허니문이라는 음료를 들고 왔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천천히 이야기를 하다보니 거의 3시간이나 이야기하였더군요.

어제 친구네 개 산책 시켜준다고 너무 뛰어다녀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너무 피곤해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이렇게도 오리배를 타는 무리들이 많네요.

이 날 무슨 행사를 하는 것 같았는데 수성못 안에 라인을 만들어서 수영을 하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현수막을 자세히보니 철인 3종 경기라고 보이더군요.

수성못에서 왠 수영을 하나 싶었는데 철인 3종 경기라니 대단하시네요.

해가 서서히 지는 시간대이다보니 수성못에 황금빛 물결이 넘실거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스타벅스 대구수성호수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911-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