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가네닭갈비 서면 본점"> 오래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먹었지 좀 시간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유가네닭갈비> 서면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많은데 가장 기본적인 유가네닭갈비와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반찬과 샐러드는 셀프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되니 이게 더 효율적이란 생각도 듭니다.

다만 처음에는 셀프인지 몰라서 가만히 기다렸는데 가게 중앙을 보니 셀프바라고 안내가 되어있네요.

주문한 닭갈비와 라면사리입니다.

유가네닭갈비는 거의 3~4년만에 먹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좋네요.


다 먹고 나면 이렇게 볶음밥을 볶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볶음밥이 생각보다 맛이 좋네요.

볶음밥 강추합니다.


요즘 밥값이 많이 올라서 8천원이란 가격도 좀 부담스럽긴한데(볶음밥 볶으면 더 올라가죠) 맛은 괜찮은 듯 합니다.

서면에 식사하실 분들은 방문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유가네닭갈비> 서면 본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72-3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