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5/5점. 먹어 본 최고의 돼지국밥 맛집. 대호돼지국밥.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 경산에서 금호가는 길에 있는 대호돼지국밥에 왔습니다.

제가 먹어 본 돼지국밥 중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국밥을 파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먹어본 자만이 그 맛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 밑반찬은 아래와 같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내용물을 좀 들어올려서 사진을 찍을 걸 그랬습니다.

저는 저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는데 사진으로는 제대로 표현이 되질 못했네요.




고작 찍은 사진은 밥 말고 나서 찍은 사진뿐이네요.

다른 돼지국밥집과 크게 차이가 나는 것은 두가지입니다.

첫째는 고기가 정말 부드럽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국물은 달짝하니 참 맛있다는 점입니다.

육수에 다른 걸 넣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맛이 괜찮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대호돼지국밥의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위에도 언급하였지만 먹은 자만이 그 맛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마디 더 보탠다면..

한 번도 먹어본 사람이 있을 지는 몰라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을 듯 합니다..

끝!!! ㅎㅎ



돼지국밥 맛집 대호돼지국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북 경산시 와촌면 시천리 419-1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