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4/5점. 수성구 황금동 배달음식 이찌노초밥.

2018년을 어찌 어찌 보내고 몸도 마음도 만신창이가 된 나를 위로하고자 초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서 초밥 맛있는 곳을 찾아보니 이찌노초밥이라는 곳이 괜찮은 것 같아서 주문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온 주문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듬초밥 20p+새우튀김4p+생연어 샐러드+미니우동2개+초계란3p+소고기3p를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미니우동을 또 주셨네요...

미니우동은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이왕에 주셨으니 다 먹는 걸로 했습니다.



초계란 초밥과 소고기 초밥은 따로 주문했는데 맛이 괜찮더군요.



생연어 샐러드는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모듬초밥입니다.

금방 만들어서 그런지 촉촉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뷔페에 있는 초밥을 간혹 먹으면 만든지 꽤나 시간이 지나서 수분끼없는 것들을 먹곤 하는데 만들어서 거의 바로 먹는거라 그런지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우동입니다.

계획에도 없던 우동을 3개나 먹었네요.

그냥 모듬초밥만 먹고 싶었는데 우동을 뺄 수가 없어서 그냥 시켰는데..

사장님이 또 어찌 저의 마음을 아셨는지(??????) 우동을 서비스로 하나 더 넣어주셨네요.

쩝...




그리고 새우튀김입니다.

버릴게 하나 없는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수성구 황금동 근처에서 초밥 주문하실 때 이찌노초밥에서 주문해서 드시면 후회는 하지 않을 듯 합니다.

먹어보니 맛이 괜찮네요.

제가 생각하는 이찌노초밥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일본 좀 다녀왔다고 입맛이 하늘을 찌름.. 주의!!) 그런대로 맛이 괜찮은 초밥입니다.

왠만한 초밥 뷔페에서의 초밥보다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밥상 가득 놓고 포식한 것 같네요.

2019년에는 몸도 마음도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