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4/5점. 남구 이천동 부침 전문. 안주가 맛있는 녹두공주.

술 한잔 하러 남구 이천동에 있는 녹두공주에 왔습니다.

뭐 사전 정보없이 길 가다가 전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인 것을 알고 허름한 술집인데 그래도 손님들이 많아서 그냥 들어왔습니다.



대구 남구 이천동 361-98번지



몰랐는데 녹두공주 이 곳은 안주가 무척이나 많네요.

안주가 너무 많으면 솔직히 좀 불안합니다.

주 메뉴가 없는 곳이 그렇거든요.

그런데 이 곳은 안주 맛이 좋더군요.




녹두공주는 막걸리를 주로 파는 곳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5가지 종류의 막거리가 있네요.

느린마을막걸리, 경주법주쌀막걸리, 국순당대박막걸리, 국순당우국생막걸리, 불로막걸리

저희는 우국생을 주문했습니다.






벽에 붙은 안주들이 참 많습니다.

이 중에서 감자전과 골뱅이무침, 굴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가 나왔습니다.

흠...

녹두공주는 기본안주가 잘 나오네요.

굳이 안주를 많이 주문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기본 안주가 맛있네요. 헐..




그리고 감자전이 나왔습니다.

전이 상당히 크네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골뱅이무침입니다.

소면 양도 많고 매콤 새콤하니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골뱅이소면무침을 참 좋아하는데 이 곳 녹두공주의 골뱅이소면무침 맛이 참 괜찮네요.




그리고 나중에 주문한 굴전입니다.

솔직히 굴전은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소소합니다.

다른 안주들을 너무 맛있게 먹은 탓인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글이 붙어있네요.

소취하 당취평

소주에 취하면 하루가 즐겁고, 당신한테 취하면 평생이 즐겁다.

울릉도에 갔을 때 그 곳 신부님이 건배사로 쓰시는 걸 들었는데 그 것을 여기서 직접 보네요.

그 신부님이 여기 녹두공주에 오신 건지 모르겠네요.




제가 생각하는 녹두공주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5점이라고 해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은 맛입니다.

그런데 안주의 가격이 조금 비싸 보이는 것들도 있어서 평점이 4점대입니다.

그렇지만 드셔보시면 술안주에 대한 만족도는 높을 것이란 생각이 됩니다.



대구 남구 이천동에 있는 부침개 전문점(전 전문점?) 녹두공주 추천합니다.

비 올 때 막거리와 함께 술 한 잔하러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