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문경시 주유소 매매> 매매가 9억 / 연매출 40억 / 평일 5~60드럼 판매 / 현금수입 하루 80~100만원

경북 문경시에 있는 주유소 매매 물건입니다.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주유소로 대구지역에도 주유소를 운영하다보니 관리가 어려워 매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현장 답사하여 확인한 결과 지리적 위치가 좋고, 화물차 손님을 주 타겟으로 삼아 운영하는 특색이 있었습니다.

또한 매출을 좀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요인이 있어 좋은 매물이라 판단됩니다.


2018년 02월 12일 기준 영업한지는 10년 가까이 되다보니 단골고객이 많으며 현금손님도 많다고 합니다. 

(현금 손님에 의한 수입은 하루에 80만원~100만원 정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주요 고객층은 화물차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촌이다보니 겨울철에는 난방유 매출이 많다고 합니다.

지하탱크 바닥검사를 2017년 12월에 했는데 매우 양호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하탱크의 수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유 250짜리 3개, 100짜리 1개이며, 휘발유는 100짜리 2개, 등유는 100짜리 2개있습니다.


교차로라서 주유소 앞에 신호등이 있어 영업측면에서 고객유입의 우수한 장점이 있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명절 손님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에 따른 분석으로는 고속도로의 통행량이 많다보니 국도로의 차량 유입량이 많아져서 이에따라 명절 기간 중의 수입 증가가 예상됩니다.


주유소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1년 매출은 약 40억 정도됩니다. (평일 기준으로 5~60드럼 정도 판매된다고 합니다.)

주유기는 현재 7개이며 유인으로 운영중인데, 올해 4월에 셀프 주유로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건물은 2동이 있으며, 첫 번째 건물은 단층 건물이며 사무실과 방 2칸, 창고가 있습니다.

두 번째 건물은 2층 건물이며, 1층에 주방홀, 방2, 샤워장, 창고가 있고, 

2층은 일반 가정집으로 사용하였습니다. (방3, 화장실2, 발코니)


현재 건물동을 좀 더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이라면 식당과 편의점을 입점시켜서 운영시킨다면

좀 더 많은 매출 증대를 할 수 있으리라 기대가 됩니다.

인근에 탐방한 결과 근처에 식당과 편의점이 없고 차량 유동량은 일정부분 되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리라 짐작됩니다.


대형 화물차량 유입이 많다보니 타인토지 일부를 임차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 임대료로 700만원 지불하였으나 임대료를 좀 더 하락시킬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물건의 총 면적은 약 285평이며, 임대하여 쓰고 있는 토지의 면적은 제외했습니다.

(임대하여 사용하는 토지 약 286평)

매매가격은 9억입니다.


현재 운영이 잘 되고 있으나 대구에도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어서 관리가 어려워 매매를 한다고 합니다.

가격의 절충은 어느 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략한 물건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물건 정보 요약>

◆ 구분 : 주유소 매매

◆ 가격 : 9억원

◆ 면적 : 약 285평 
            임차 토지 약 286평 (임차료 연 700만원. 다운가능)

◆ 위치 : 경상북도 문경시

◆ 지목 : 주유소용지

◆ 접한도로 : 25M (주도로 기준)

◆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

◆ 추천용도 : 주유소 + 식당, 편의점                  

◆ 해당 부지 이용상황 : 주유소





상담 문의 : 010-3635-70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