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T데이. Most 주유할인> SK주유소에서 리터당 200원 할인받기

인터넷 검색창에 Most가 뜨길래 뭔가하고 찾아보니 SK멤버십 프로그램이였습니다.

'T데이'라는 프로그램인데 달력을 T자로 그어서 그에 해당하는 날에 할인혜택을 주는 건데 7월 25일에는 Most에서 SK주유소 기름을 리터당 200원 할인해준다는 말에 혹해서 한 번 참여해봤습니다.




먼저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핸드폰에 Most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난 후 Most 어플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중요한게 한가지있는데 My => 내정보 => '본인인증하기'를 꼭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난 뒤에 본인이 가고자 하는 주유소를 넣고 유종과 금액, 할인 및 적립을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제수단까지 차근차근 입력을 합니다.

할인의 경우에는 20원을 추가 할인해주고, 적립을 할 경우에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좀 더 나은 쪽으로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저는 그냥 주유 20원 추가 할인을 선택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행사가 끝나고 나서 스크린샷을 찍어서 금액이 모두 올라간 상태입니다.

주유소 위치는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본인이 이동하기 좋은 주유소, 가격이 저렴한 주유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종은 본인의 차에 맞는 유종을 선택하시면 되며, 기름은 50리터 이하만 할인혜택을 받고 50리터를 넘어서는 것에 대해서는 할인 전 유류가격으로 지불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Most페이는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저는 클럽SK카드를 쓰고 있는데 중복할인이 되나 내심 기대했는데 안타깝게도 제 카드는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선택이 모두 끝나면 주유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간혹 예약가 많아서 주유를 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 대구는 상당히 한산하더군요.

그도 그럴 것이 저는 한적한 낮시간대에 갔었거든요.

주유 가능시간대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 50분까지이니 시간 잘 지켜서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시간대를 지키지 않으면 예약은 취소되고 할인도 못 받거든요.

문제는 주유하고 나서 시동이 안 걸려서 문제였지만요.

이건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렇게 주유예약을 하게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주유예약완료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화면을 주유소에 가서 주유원에게 보여주시든지 셀프주유일 경우 아래를 보고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주유를 해주시는 곳로 갔습니다.

할인 전 금액이 1,388원이었는데 220원 할인되어 리터당 1,168원에 주유했습니다.

아까 위 화면서 적립 및 할인에서 저는 추가 할인 20원을 선택했기때문에 220원 할인입니다.

그렇게 차에 기름을 가득 넣어줬더니 뭔가 든든합니다.

평소에 신용카드로는 리터당 150원 할인이었는데 이렇게 220원 할인받으니 뭔가 새롭네요.



다음 달에도 또해야지 이러고 있었는데.

이런..

8월에는 없네요.

본죽, 메가박스, 미스터피자, 11번가, 옥수수, 원스토어, 롯데월드, 롯데면세점,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하~



SK가 참 소비자를 힘들게 하네요.

잘 알아야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만들어놓았네요.

참.. 회사입장에서의 경영은 잘하네요..


얼마전에 '내맘대로 플러스'로 햄버거 세트 잘 먹었는데 'T데이'는 계속 확인을 해줘야겠네요.

아무튼 소비자에게 이로운 혜택은 좋은데 소비자가 찾아서 그 혜택을 찾아야하니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회사도 살아야하니 이러는거겠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