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X) 다이렉트X 최신버전 다운>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오류 해결

게임을 하다보면 간혹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다이렉트X 버전이 최신버전이 아니어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렉트X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이 것도 조금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2018년 7월 29일에 다운로드한 'DirectX 최종 사용자 런타임 웹 설치 관리자' 파일을 첨부합니다.

dxwebsetup.exe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오류 해결방법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의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언어를 확인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올겁니다.

본인의 윈도우에서 설치가 필요할만한 것을 추천해줍니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서비스팩3와 윈도우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를 추천해주네요.

추가로 설치하실 분들은 설치를 하시면 되고, 그렇지않다면 하단의 '건너뒤고 다음 단계 진행'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이렉트X 웹설치' 파일을 다운하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다운받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간혹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이렇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다이렉트X 웹설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그러면 아래와 같이 DirectX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