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그리고 해외직구하고 캐쉬백받기.

이베이츠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일정금액 이상이 되면 네이버페이로 환급을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환급된 돈은 쇼핑을 통해서 쓰거나 혹은 배달의민족에서 결제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인통장으로 이체받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베이츠라는 사이트는 해외에서 직구를 하든지 아니면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게되면 일정부분 캐쉬백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베이츠 사이트를 통해 경유하여 들어가서 쇼핑을 하고 그 후에 일정부분 캐쉬백 받은 금액들이 쌓이고 쌓여서 이렇게 네이버페이를 통해 돌려받고 있습니다.




이베이츠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제휴되어 있는 브랜드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마존이라든지 애플이라든지 마이크로소프트, 아고다 등 상당히 많은 사이트들이 제휴되어 있기때문에 이베이츠를 통해 그 사이트에 접속해서 쇼핑 혹은 결제를 하게 되면 일정부분 캐쉬백되어 돌아옵니다.

저는 주로 해외여행갈 때 숙소예약이나 항공권 예매로 캐쉬백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옥션이나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매 혹은 도서와 같은 책 구매도 이베이츠를 통해 하고 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제법 쏠쏠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베이츠와 제휴된 한국브랜드입니다.





그리고 이베이츠에 가입하여 친구 추천을 하게 되면 본인과 친구 모두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 글이 도움이 되셨고, 이베이츠를 통해 해외직구나 온라인구매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양쪽 모두 5천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goo.gl/C9wcQG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