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최종 승인> 승인될 수가 없는 상황인데 승인됐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되어서 기분은 좋은데 너무 뜬금없이 승인되어서 글 남깁니다.

저는 구글로부터 승인됐다는 메일은 안왔습니다.

그런데 광고도 올릴 수 있고, 수익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가 기존 구글계정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무한 검토중에 빠져서 실의에 빠져있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애드센스 승인방법은 거의 다 시도해 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세컨드 계정을 만들어서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고 일정 주제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데 인터넷에 보면 위키백과나 이런 곳의 글을 복사해서 3,000자 가까운 글을 매일같이 3개 정도 올렸습니다.

그리고 세컨드 계정을 통해서 아래에 보이는 문구가 있는 메일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열심히 검색해보니 저처럼 이 메일만 받고 광고를 올릴 수 없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래서 애드센스내에 있는 의견보내기를 통해서 의견을 보냈습니다.

마지막 한단계만 거치면 된다고 메일은 왔는데 왜 광고를 올릴 수가 없는지 모르겠다. 확인해보시고 조치를 취해달라고 말입니다.






이렇게 해 놓고 일본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런디!!!!!

이런 메일이 날라왔습니다.(제 세컨드 구글계정입니다.

아래 말을 요약하면 최근에 승인된 계정이 있어서 신규 신청을 받을 수 없다는 알 수 없는 말이 날라왔습니다.

이건 또 뭔 소린가 싶어서 메일주소를 보니 제 본래 계정이었습니다.

그래서 제 본래 구글 계정 메일에 들어가보니 승인됐다는 새 메일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 계정을 들어갔더니 승인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계정은 승인될 수 없는 계정이었습니다.

일단 제가 애드센스 계정을 삭제하고 일본여행을 갔었는데 이 것이 무슨 수로 다시 살아나서 계정승인까지 난 것일까요?



그래서 그 동안의 일을 역으로 생각해봤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애드센스 승인받을 수 있었던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실 방법이라 하기에는 그렇고 승인된 과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글이 짧은 글(1,000자 못 미침)도 있고 긴 글도 있고, 카테고리도 많고, 사진도 많은 글도 있고, 인터넷에 있는 승인 조건들에는 부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상황에서 승인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애드센스 한 번 승인해보겠다고 인터넷에 있는 조건들 맞혀서 신청해봤는데 성격이 점점 더러워져가고 있었습니다. (안 그래도 까칠한데..)


그래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 계정을 승인받아서 현재 블로그를 추가하고자 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세컨드 계정은 승인 못 받고 현재 본 블로그가 승인받았습니다.)


그리고 본 계정은 다시 원래대로 돌렸습니다. 

카테고리도 추가하고 비공개했던 게시물들도 공개로 모두 전환했습니다.

그리고 원래 하던 것처럼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다가!

애드센스 계정이 무한 검토중에 빠져서 애드센스 신청 취소하려고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admob 계정해지하는 방법이라는 글을 보고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admob을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admob이라는게 모바일 앱에다가 광고를 삽입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아~ 이게 아니구나 싶어서 admob 신청을 취소했습니다.

지금은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콘텐츠 호스트도 사용중인 것으로 나와있지만 admob을 처음 신청했을 당시에는 admob만 나와있었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실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다가 admob 신청취소 후에 애드센스 계정 삭제까지 하고, 세컨드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세컨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을 마치고 오니 이런 결과가 빚어졌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무엇이냐 하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그냥 자기 블로그 하나 계속하시면서 애드센스 신청과 취소를 반복해가다 보면 승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게 사람이 하는게 아니고 컴퓨터가 하는 것이다 보니 기준이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사용자 모임에도 글 올려보고 다 해보았으나 결국에는 엉뚱하게 승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께서도 스트레스 받지 말고 승인신청과 취소를 계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