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 신탄진동 "대청골순대국밥"> 친구가 순대국밥 맛있다고해서 왔습니다.

친구가 신탄진에 살고 있어서 놀러갔다가 저녁 안 먹고 가겠다는 것을 끝끝내 붙잡아서 먹이길래 먹고 내려왔습니다.

순대국밥 맛있다면서 대청골 순대국밥으로 데려왔습니다.

순대국밥치고는 뭔가 삐까번쩍하네요.


순대국밥집에 메뉴가 많습니다.

순대국밥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전골류, 족발, 수육, 만두 뭐 거의 다 하네요.


여름철에는 막국수와 콩국수, 냉면도 하네요.

전문 순대국밥집인지 의심이 좀 됩니다.


기본찬은 요렇게 나옵니다.

이 중에서 겉절이 김치가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니 좀 매웠습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못먹는데 조금만 덜 매우면 맛있게 잘 먹었을 것 같은데 암튼 충청도 음식임에도 김치가 엄청 매워서 혼났습니다. (주관적입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요..)


그리고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매번 아쉬운 거지만 순대가 너무 적게 들어있습니다.

늦게 안 사실이지만 특 순대국바도 있더군요.

이왕 먹는거 특으로 먹는건데 아쉽더군요.

맛은 뭐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뭐 특별한 맛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무난한 맛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