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평양아바이손순대"> 친구가 순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순대국밥 먹으러 찾다가 친구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수성구 복개도로쪽으로 갔습니다.

30년 전통의 이북식이라는 <평양아바이손순대>라는 곳에 갔습니다.


오후 2시쯤이라서 손님은 거진 없었습니다.


방바닥이 따뜻한 것이 좋았습니다.


순대국밥을 먹으려다가 그냥 순대가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아바이순대 소자와 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순대의 장점이 쭈욱 써 있네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먼저 손순대입니다.

생김새는 처음 보는 생김새였습니다.

안에 들어간 내용물이 많아 보였는데 실질적으로 양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크기도 작았습니다.

문제는 맛이었습니다.

먹었는데 비린내가 많이 나더군요.

순대 먹으면서 비린내가 나는 곳은 처음인 듯 합니다.

실망스러웠습니다.


다음은 친구가 먹은 돼지국밥입니다.

국물이 팔팔 끓으며 나왔습니다.


끓는 것이 사라지니 맹한 국물이 보였습니다.

대부분 하얀 국물이었는데 이 집은 조금은 맑은 국물이었습니다.

이 것 또한 맛이 좀 뭐라고 해야 할지? 조금 맹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심심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뭐 그런 맛입니다.


식사시간이 끝나고 찾아가서인지? 아니면 이 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인지?

맛이 좀 그렇더군요...

저희가 먹지 못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식사평은 주관적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평양아바이손순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