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동 "오퍼커피">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너무 맛있어요

친구 집 근처에 놀러왔다가 잠시 시간이 나서 카페에 갔습니다.

친구 말로는 새로 생겼는데 상당히 괜찮다고 하더군요.


건물 외관도 나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화병에 담긴 꽃은 생화더군요.

주위에 다른 손님분들이 계셔서 한쪽 귀퉁이만 찍었습니다.

나름 괜찮은 카페인 듯 합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요즘 브랜드 커피들은 너무 비싸던데 동네 커피집들은 가격이 많이 내려왔더군요.

저는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해서 모과차를 주문했습니다.


빵도 팔고 있었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파는 제품들이 몇개 있었습니다.

모과청과 수제딸기요거트 이런 것들은 직접 만드시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가 맛있어 보인다고 주문했습니다.

친구는 후에 수제딸기요거트는 포장해서 가져가더군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모과차는 마셔보니 시큼한 맛이 좀 났고, 모과 알갱이들이 정말 살아있었습니다.

우거적 우거적 씹어먹고 있으니 친구가 뭘 그리 맛있게 먹냐면서 그러더군요.

모과차 파는 곳도 정말 오랜만에 본거 같고 이렇게 생모과 맛이 나는 곳도 처음인 듯 합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먹었던 듯 하네요.

그리고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입니다.

이녀석이 대박이더군요.

위에는 달달한 맛이 나고..

중간쯤에는 빵이었던 것 같은데 상당히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오기 전에 점심을 많이 먹고 와서 더 들어갈 공간이 없을 듯 했는데 이 티라미수를 먹으니 숟가락이 멈춰지지를 않네요.

그래서 하나 더 주문해서 먹을까 고민했는데 제발 좀 그만 먹으라고 해서 참았네요.

아무튼 상당히 맛이 괜찮았습니다.

달달하니 축축하다고 해야 될까요? ㅋㅋ

아무튼 표현은 그런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저도 수제딸기요거트 사와서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ㅋ

오퍼커피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시 수성구 범어3동 14-1 1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