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부곡동 "모모스커피"> 온천장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부산에 와서 친구들과 놀고 대구로 올라가기 전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지하철 온천장역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바로 앞에 공공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한 곳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실외에서 바로 주문해서 가져갈 수도 있고, 좌측의 통로를 통해 들어가서 내부에서 차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좌측의 통로로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아기자기하게 조경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돌상들은 어디서 구해오는지 모르겠습니다.


내부쪽에서 입구쪽을 바로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어딘가 모르게 절에 와있는 그런 느낌도 듭니다.

카페 내부는 입구때와는 다르게 상당히 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조명과 실내 가구의 느낌들이 밝은 톤이어서 그런 듯 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은데 수전증이 있는 것도 아닌데 사진이 늘 흔들리네요.

카메라때문에 핸드폰 바꾸고 싶네요. ㅠㅠ


이 곳은 빵도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빵을 만드는 곳도 카페와 붙어있고, 관련된 교육도 한다고 합니다.


식빵의 색깔이 군침이 돌게 만드는 색상이네요.

저는 스즈널 주스를 주문했는데 색깔은 이쁜데 맛은 시큼하네요.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는데 다른 친구들이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하네요.


온천장역 근처에서 잠시 앉아서 쉬었다가기에는 좋은 카페가 아닌가 합니다.

온천장역 근처 <모모스커피>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4동 873-98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