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반월당역 근처 "삼삼구이초밥"> 대구 시내에서 초밥, 물회 먹기 좋은 곳

오랜만에 대구 시내에 나왔는데 날은 덥고해서 물회 먹으러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삼삼구이초밥>에 갔습니다.

제 생각에는 대구 시내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곳이 있다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날씨는 꾸무룩 한 것 같은데 더워서 기운이 없네요.

사람이 이리도 많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앉는데는 성공합니다.

4인상에 2명이 앉았는데 나중에 어떻게 하다보니 2분이 오셔서 합석하셨습니다.

손님이 많더군요.


동생이 보너스 받았다고 쏜다고 해서 모듬초밥과 물회 2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모듬초밥과 우동을 같이 주는데 우동을 안 먹는다고 하면 회무침을 하나 주십니다.

밑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왔습니다.


물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은 글쎄요.

자극적인 걸 많이 드신 분이라면 조금 밋밋한 맛이 느껴질거 같기도 합니다.

저는 뭐 크게 불만없이 잘 먹었습니다.

아래는 모듬초밥입니다.

12개네요.

12개에 15,000원이면 조금 비싼거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우동 대신에 회무침(?)을 받았습니다.

회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더군요.

그래서 뭐 저는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약간 생선뼈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 회무침이었는데 저는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뭔가가 허전한 이유를 알았네요.

소면이 없었네요.

먼저 소면을 넣어서 먹어줘야했는데요.

그런데 이거 말고도 맛이 좀 뭐라해야되지? 회가 따로 논다고 해야하나?

뭐 하여튼 그런 느낌을 좀 받긴 했습니다.

그래도 사주는 밥을 먹어서 그런가 너무 잘 먹었습니다.


물회는 좀 호불호가 생길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대구시내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삼삼구이초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921-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