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SKT 골드번호 추첨>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하고 핸드폰 골드번호 받기.

2018년 SK텔레콤 골드번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골드번호가 무엇이냐고 하면..

핸드폰 번호가 7777로 끝나거나, 1004로 끝나거나 이런 식으로 반복된 번호나 의미가 있는 번호를 골드번호라고 합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골드번호의 유형들이 많습니다.


이번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기간은 2018년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라고 하네요.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 수요일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골드번호는 약 5,000개 정도라고 하는데 본인이 핸드폰 회선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에는 마이핀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니 골드번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골드번호에 당첨되었더라도 번호 취득일 시점일 포함 이전 91일 동안 번호변경을 2회 이상한 사람은 번호변경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동회수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ㅠㅠ


그리고 현재 골드번호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응모 자체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ㅠㅠ


그렇게 당첨된 번호는 7월 13일부터 8월 3일까지 취득하여야 하며, 취득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첨이 자동 취소된다고 하네요.


이번 SK 골드번호 프로모션 응모방법은 T World 다이렉트 (웹 / 모바일)에 접속하여 골드번호 프로모션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http://shop.tworld.co.kr/handler/Plan-List?PLAN_ID=P00000313&fSiteCd=1003

마지막으로 골드번호의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인의 번호가 골드번호인지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저는 골드번호라고 안된다네요.

그닥 골드번호도 아닌데 말입니다.

인터넷 tworld에서 번호변경으로 번호바꾼건데 그 번호가 골드번호라고 하니 어이가 없네요. ㅠ

그래서 저는 응모 못 합니다. ㅠㅠ


SK 골드번호에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