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서수원버스터미널근처 "장안순대국"> 달달한 맛이나는 순댁국밥

전날 먹은 술을 해장하러 왔습니다.

형이 이 집 순대국밥을 상당히 칭찬하더군요.

직접 뼈를 고아서 국물을 내었는데 가격이 7천원밖에 안한다고 그러네요.


서수원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장안순대국>이라는 곳입니다.


이른 시간이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네요. 


가격은 형 말대로 순대국밥 7천원이네요.

제가 볼 때는 수육이 맛이 괜찮은 것 같은데요.

수육 나오는 시간을 따로 이렇게 적어 놓은 걸 보면 말이지요.

그런데 저희는 아침 시간에 간 것이라 수육이 나올 시간이 아니어서 수육 맛은 못 보았네요.


주문한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깎두기, 고추와 양파 이렇게 나옵니다.

먼저 순대국의 국물 맛을 먼저 보았습니다.

흠..

직접 뼈를 삶아서 고은 국물인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국물에서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간혹 국밥에 커피용 프리머를 넣어서 단맛을 낸다고 하던데 그런 의심을 받을 정도로 단맛이 났습니다.

형이 뭐 이 집은 뼈를 직접 삶아서 국물을 내는 곳이라고 하니 맞겠지요.

암튼 국물 맛이 이렇게 단맛이 나나 싶을 정도입니다.


달달한 순대국밥 드셔보실 분들은 찾아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서수원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장안순대국>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476-1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