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멤버십 "내 맘대로 플러스 신청방법"> 롯데리아 와규 오리지널 세트(햄버거) 반 값에 먹기

요즘은 고객들이 혜택을 직접 찾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보니 혜택을 받으려면 고객들이 그러한 정보들을 알아야만 됩니다.

이런 통신사들의 행태가 좀 불만스럽기도 합니다.

한편으론 참 장사를 잘 하는구나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통신사를 SK를 사용하고 있는데 T멤버십으로 혜택 볼 수 있는게 뭐가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뮤직메이트>라는 음악 듣는 어플이고, 하나는 <내맘대로플러스>라는 할인 / 적립 프로그램입니다.



<뮤직메이트>라는 어플은 일부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게 되면 매월 300곡 이상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어플인데 요즘 음악은 <뮤직메이트>로 듣고 있습니다.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를 구매하면서 알아보다가 <뮤직메이트>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는데 뮤직메이트에 대해 자세히 보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8/06/15 - [일상/제품 사용후기] -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클러스터톡2 사용후기> 화이트 노이즈 해결방법



<내맘대로플러스>라는 프로그램은 멤버십 등급이 GOLD 이상인 가입자들이 영화할인이나 롯데리아 버거세트 할인 등의 혜택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본인이 자주 이용할 만한 혜택을 골라서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 등급이 VIP인 경우에는 혜택 하나를 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부러 VIP 멤버십 혜택을 보려고 요금제를 band 데이터 퍼펙트S 요금제(월 75,900원)으로 변경했는데 요금제 덕택에 본전은 찾은 듯 싶습니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 <내맘대로플러스> 프로그램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것들은 아래의 사진들을 보시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로 T멤버십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vip_lounge/diyplus/diyplus.jsp#none

그럼 아래의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GOLD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100원에 쓰기, 세븐일레븐 1천원당 150원 할인, 11번가 11%할인 쿠폰, 롯데리아 세트 50%할인, 공차 베스트콤비네이션 1+1, 모스트 주유 리터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 동반 1인 55% 할인, 신라면세점 마티나라운지 혜택,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10% 할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VIP 등급은 여기에다 한 가지를 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영화예매 1+1, 파리바게트 1천원당 200원 할인, 아웃백스테이크 30% 할인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건 사이트 접속하시면 더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메가박스 1+1 영화예매와 롯데리아 버거세트 50%할인을 선택했습니다.

버거세트는 한우불고기 세트, 와규 오리지널 세트, AZ버거오리지널 세트 등입니다.

그리고 혜택은 월 1회만 가능하고 연간 12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와규 오리지널 세트를 4,75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할인 받은 4,750원은 두툼 포인트로 적립이 되네요.

두툼 포인트는 OK캐쉬백 어플에서 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이렇게 햄버거로 든든하게 챙겼습니다.



요즘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 많이 줄어든 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혜택을 그냥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신청을 해야만 그 혜택을 볼 수가 있네요.

이러한 혜택이 있는지 모르는 사람들은 혜택을 못 보는 것 같아서 통신사들의 행태가 조금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아무튼 하나라도 더 알아서 받을 수 있는 혜택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