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일미숯불치킨"> 마늘 향이 강한 양념치킨

경북대학교병원 근처에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일미숯불치킨>이라는 곳인데 가게는 작은 곳인데 손님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메뉴는 찜닭, 닭도리탕, 숯불양념, 간장조림, 제사닭, 순살숯불양념, 마늘간장,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뼈없는 닭발, 닭똥집, 라면 등 메뉴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희는 먼저 양념치킨을 먹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자세히 보시면 마늘이 상당히 많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이 마늘은 거의 생마늘같아서 매운 향이 그윽하게 입 안에서 맴돕니다.

그래서 다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마늘의 매운향을 즐기면서 드시는 분들은 괜찮은 치킨이겠지만 그렇지않다면 별로 좋아하시지 않을 듯 합니다.



먹고보니 뭔가 좀 허전해서 닭도리탕을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반마리라서 그런지 좀 적어보이는데 맛은 글쎄요.

저는 그다지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조미료에 길들여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맛이 심심했습니다.

같이 간 동생은 다 맛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둘 다 좀 그랬네요.



아무래도 이 곳은 취향이 좀 나뉘어질 듯 합니다. 

중요한건 구글 맛 평점에서는 4.4로 상당히 높네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그랬습니다. ㅎ

<일미숯불치킨>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중구 동인동4가 249-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