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평사리 원룸단지 내에 있는 맘콩카페. 미숫가루 맛있어요.

대구대학교쪽에 일 보러 왔다가 밥먹고 음료수 한 잔 마시러 금궁원룸 1층에 있는 맘콩카페에 왔습니다.






내부는 이러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어서 그런지 뭔가 좀 거시기하네요.





메뉴는 상당히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한 미숫가루를 좋아합니다.

먹을 때마다 맛있더군요.





그렇지만 이 날은 좀 다른 걸 먹어봤습니다.

이 것도 맛있네요.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로서는 미숫가루가 가장 맛있네요.

아재의 입맛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암튼 맛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평점은 5점 만점 중에서 4점입니다.



대구대 원룸단지 내에 있는 맘콩카페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