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전망대입구 고령촌돼지. 돼지찌개도 석쇠구이도 맛있습니다.

앞산 야간산행을 마치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배고픈 자들이 모였습니다.

장소는 앞산전망대 가는 입구에 있는 고령촌돼지찌개입니다.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왔습니다.





입구에 반짝이는 등이 겨울에 눈이 오면 더 이쁠 것 같다는 환상을 심어주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빈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덕분에 조용히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여건이 형성되었지만요.





메뉴는 이렇게 많습니다.

인원이 4명이어서 돼지찌개2인+공기밥2개+석쇠불고기가 있는 세트메뉴와 공기밥 하나 추가에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돼찌찌개에는 마늘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은 양파가 자색이 도는 양파가 들어가네요.





1차적으로 고기를 익힌 후에 육수를 부은 후입니다.

아직까지는 그렇게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그렇게 끓이다보니 석쇠구이가 나왔습니다.

석쇠구이가 완전 맛있어 보였는데 맛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돼지찌개는 먹기만 하고 퍼서 담은 후에 찍은 사진이 안 보이네요.





돼지찌개는 맛있는데 나온 사진이라고는 비빔막국수 옆에 살짝 나옵니다.

비빔막국수도 먹을만 합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꽤나 많은 양인 것 같지만 다 먹었습니다.

맛있으니 더 잘 들어가네요.




개인적인 평점은 5점 만점입니다.



앞산전망대 입구에 있어서 손님이 많아 비싼 가격일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고 맛도 좋고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앞산전망대 입구에 있는 고령촌돼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산 219-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