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 안지랑네거리 바리스타비. 분위기 괜찮은 안지랑네거리 근처 카페

추적추적 비가 오는 날 산행을 마치고 친구와 함께 커피 한 잔 먹으러 안지랑네거리 근처에 있는 바리스타비에 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요렇습니다.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저는 세계지도에 표시가 되어 있길래 스타벅스처럼 전세계적으로 체인점이 있는 줄 알았으나 그렇지는 않네요. ㅎㅎ




저는 핫초코, 친구는 녹차라떼를 주문했는데..

녹라라떼는 뭔가 예술적이네요.

문제는 갖고 오다가 조금 흘렸다는거.. 쩝.. 쩝..



분위기도 괜찮고 방문해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안지랑네거리 근처에 있는 바리스타비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808-4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