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황금동 한올면옥. 물비빔냉면 맛있어요.

한올면옥이라고 경산 진량에 본점이 있습니다.

지난 번에 본점에서 물비빔냉면을 맛있게 먹었는데 집 근처에도 오픈했길래 한 번 와봤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물냉면은 6천원에서 5천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되어있던데 저는 물비빔냉면과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시간대가 아닌 시간에 갔더니 손님은 거의 없었습니다.

한산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긴 요즘 냉면을 잘 먹지는 않기도 하지만요.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주문한 물비빔냉면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물비빔냉면은 곱배기입니다.




일반 냉면과 차이점이라면 육전이 올라가며, 물냉면인데 비빔냉면에 들어가는 양념장이 듬뿍 들어간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본점과 뭔가 모르게 미묘한 맛이 차이는 있는 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네요.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왕만두가 크네요.

아무튼 물비빔냉면 곱배기랑 왕만두를 다 먹느라 조금 힘이 들긴 했습니다.

요즘 살을 빼고나니 먹는 양이 많아져서 문제긴 합니다.

그래도 운동해서 줄여놓은 몸무게라서 그런지 한 번 줄어든 살이 갑자기 찌진 않네요.

문제는 기초대사량이 커져서 너무 많이 먹습니다.

늘어나는 밥값에 늘어나는 고민.. ㅠㅠ

이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한올면옥 황금점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표기는 별 4개로 하였나 본점과는 조금 다른 뭔가 아쉬운 맛에서 별 반개를 줄입니다.

아무래도 육전의 식감에서 아쉬움을 느꼈던게 아닌가합니다.

본점은 회전율이 높기 때문에 육전이 식감이 상당히 부드럽게 느껴졌는데..

제가 방문한 황금점은 이 때 손님이 별로 없었기때문에 육전의 식감이 조금은 좋지 못했던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식사는 맛있게 잘했습니다.

첨언으로 왠만하면 손님 많을 때 방문하셔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한올면옥 황금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891-12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