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5/5점. 안지랑곱창거리 양념곱창 맛집 막창다도곱창.

대구 10미 중 하나인 양념곱창을 사기 위해 안지랑곱창거리로 왔습니다.

그리고 수소문하여 막창다도곱창이라는 곳에 왔습니다.




한끼줍쇼에서도 나왔다고 하는군요.

저희는 양념막창과 닭염통구이를 포장해서 갔습니다.




2시 정도의 시간인데 벌써 부터 드시는 분들이 계시는군요.

곱창은 술안주가 아니었나보군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나봅니다.

(곱창 별로 안 좋아하는 1인)




재료들을 다 나눠서 담아주셨습니다.




그리고 펜션에 가서 닭 염통구이부터 구워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닭 염통구이가 뭔지 아십니까?

저는 방광쪽인 줄 알았는데..

닭의 심장이라고 하네요.

저를 포함해서 저희 친구들 중에 맞힌 사람이 몇 명 없네요.

이렇게 무지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이 놈의 염통 맛있기는 맛있네요.

금방 사라집니다.

욕은 또 한사발 먹었습니다.

양껏 사오라고 시켰더니 이거 밖에 안 사왔냐고 손이 이래 작아서야 되겠냐고?

이래 욕 먹기는 또 처음이네요.

우리 아이들 너무 잘 먹네요. ㅠㅠ




그리고 양념곱창을 했습니다.

뭔가 먹음직스럽습니다.

그런데 특유의 잡내가 좀 납니다.




그래서 소주를 좀 붓고, 찍어먹는 양념을 들이부어서 다시 익혔는데..

우아~ 맛있네요..

저는 곱창 싫어하는 편인데 이렇게 만들어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잡내가 살짝나긴 하는데 완전 맛있습니다.

쫄깃한 이 맛에 환장하는가봅니다.

찍어먹는 양념을 그냥 넣다보니 더 맛있습니다.

그런데 이 맛있는 걸 요래 적게 사왔냐고 또 욕먹었습니다.

저는 이 날 욕을 얼마나 먹었는지 모릅니다.




다음부터는 제가 총무를 맡아서 하는데 벌써부터 무섭네요.

이 녀석들의 먹성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나름 계산 엄청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먹는 양을 보니 상상을 초월합니다.

대구 10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coming soon



제가 생각하는 막창다도곱창의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염통구이 맛도 끝내주고 양념곱창 맛도 끝내주네요.

다만 양념곱창은 특유의 냄새가 나는데 양념곱창을 좀 더 맛있게 드시려면 소주를 좀 부어넣고 찍어먹는 양념을 넣어서 다시 한 번 익혀주시면 그 향이 대부분 날아가서 먹는데 수월합니다.

저는 막창, 곱창 이런거 싫어하는데 이 집은 정말 맛있네요.

완전 추천합니다.




막창다도곱창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901-3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