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닭떡볶이가 맛있는 앞산옛날통닭

앞산 야간 산행을 마치면 뒷풀이를 하러 오는 곳이 조금 한정적이긴 한 것 같습니다.

이 날도 이 전에 가보았던 앞산옛날통닭에 왔습니다.

주메뉴인 옛날 통닭도 먹을만 하고, 물냉면도 먹을만 하고, 닭똥집도 먹을만 합니다.

저는 이 중에서 닭떡볶이가 가장 맛이 괜찮은 듯 합니다.

원래 떡볶이 떡은 잘 안 먹는데 이 곳에 오면 떡도 간간이 먹습니다.

게다가 닭이 들어가다보니 손이 좀 더 가는 것 같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490-2번지




이 날도 손님이 많더군요.

입구쪽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안주를 주문하고 앉아서 한 잔씩 먹었습니다.




이건 옛날 통닭입니다.

통닭은 바로 튀겨서 먹었을 때 그 맛이 참 좋은 듯 합니다.

향도 좋고 맛도 담백하니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간장치킨같은 맛에 길들여져 있어서 솔직히 그 쪽으로 손이 좀 더 가긴 합니다.

그렇지만 이 곳 앞산옛날통닭의 옛날통닭도 맛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날은 조금 매콤한 메뉴인 닭똥집을 주문해봤는데 생각외로 맛이 괜찮더군요.

옛날통닭은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살짝 매운 닭똥집과 같이 먹으니 괜찮더군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닭떡볶이입니다.

만두도 들어가고 떡도 들어가고 닭고기도 들어가고 그렇습니다.

나쁘게 말하면 잡탕입니다.

그런데 맛이 괜찮습니다.

떡볶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 국물이 달달 매콤하니 맛이 괜찮네요.

게다가 닭고기까지 들어가있으니 더 좋은 듯 합니다.




이 날은 가게 내부에 있는 홀에 앉았는데 이 곳 천장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그래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앞산옛날통닭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지난 번보다 1점 떨어졌네요.

익숙함의 무서움일 지도 모르겠네요.

조금 딴지를 걸자면 원가 상승이 조금 되어서 메뉴 가격이 달라졌더군요.

그리고 좋아하는 물냉면 양이 적어요.

제가 먹으면 두 젓가락에 끝날 거 같습니다.

그래서 별점 하향 조정합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으니 가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