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4/5점. 구미 진평동 그래핀. 분위기 좋은 카페.

차 한 잔 마시러 구미시 진평동에 있는 그래핀이라는 카페에 왔습니다.

1층부터 3층까지 카페더군요. 덜덜합니다.




메뉴판 사진은 찍었는데 잘 보이지가 않네요. 쩝..




케잌이니 쿠키니 뭐 먹을게 많았습니다.




딸기크루아상이 왠지 맛있어 보여서 먹기로 했습니다.




케이크도 팔고 뭐 먹을게 많습니다.




얘는 뭔지 모르겠는데 뭔가 달달해보이네요.




그리고 계단 올라가는 길에 뭔가 물이 줄줄줄 떨어지나 싶었는데..




저 위에서부터 물줄기가 떨어지더군요.

대구에서도 보았는데 이렇게 해 놓으니 뭔가 독특하긴 하네요.




2층은 요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인테리어 등이 좀 이뻐 보이더군요.




골라온 딸기크루아상은 위에 설탕같은 애들이 자꾸 떨어져서 먹기에 좀 불편한 감이 있더군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그래핀은 백작부인이란 뜻이랍니다.

그래서 컵에 이렇게 어느 아주머니 옆모습이 있는 거였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래핀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나름 분위기있고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구미 진평동 카페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이 곳 그래핀에 오시는 걸 추천해봅니다.




진평동 분위기 좋은 카페 그래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경북 구미시 진평동 145-1번지 1~3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