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5/5점. 수성구 황금동 배달음식 추천. 오가네생선구이.

요즘 집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생각을 좀 하다가 고등어 생선구이를 배달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배달음식은 크게 기대를 안 하는데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2번이나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오가네생선구이란 곳인데 배달되는 지역은 황금동, 중동, 상동, 두산동, 수성동, 범어동, 파동, 지산동, 범물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달시간은 낮 11시부터 밤 9시 20분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1인분 배달이 되지 않아서 고등어구이 정식과 고추장돼지불백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나서 안 사실이지만 고추장돼지불백도 공기밥과 된장찌개가 나오더군요.

기본적은 반찬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등어구이는 생긴건 뭔가 부실해보여도 맛이 정말 괜찮습니다.

사진상 색깔도 뭔가 탁해보이긴 하네요.

그런데 왠만한 고등어구이집 고등어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느낄 때에는 9,500원의 가격에 고등어를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 상당히 행복했습니다.

밥 한 공기에 고등어를 반 정도 먹게 되더군요.

그래서 다음에 먹을 때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여전히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상당히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고추장돼지고기불백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돼지불백은 고등어구이를 시키기 위해서 주문한 반찬인데 맛이 나쁘지 않더군요.

그래서 다음에 주문할 때에는 똑같이 이 구성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은 한 번씩 바뀌는 듯 했습니다.

다음에 주문하니 반찬구성이 달라져있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수성구 황금동 배달음식 오가네생선구이의 별점은 5점만점에 5점입니다.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생선구이 그 자체만으로는 상당히 괜찮은 맛을 선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등어구이는 참 맛있는 반찬이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네요.

오가네생선구이 추천합니다.



저도 배달음식만 시켜먹어보았지 직접 가보지는 않았지만 매장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가네생선구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694-7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