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3/5점. 대구 두류동 광장코아 맛집. 미미플레이트.

인터넷에 나오는 맛집들 보면서 먹고 싶은 곳들은 즐겨찾기 해놓는데 이 날은 두류동 광장코아에 있는 미미플레이트에 왔습니다.

동생이 느닷없이 전화와서 밥 먹자고해서 동생 집 근처인 두류동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미미플레이트가 골목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도를 확대해서 보고 가셔야 찾으시는데 어려움이 없을 듯 합니다.

저희도 찾는데 조금 힘들었습니다.


이 곳 미미플레이트의 특징은 네온사인이네요.




카트에도 네온사인이 있네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메인메뉴인 꼬막비빔밥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이 곳 미미플레이트에 오게 된겁니다.

양도 엄청 많아보여서 저같은 대식가에게는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꼬막비빔밥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뭔가 상당히 많아보였습니다.

그런데 먹어보니 생각보니 많지가 않네요.

그 이유가 일단 밥의 양이 적다는 겁니다.

탄수화물(밥) 양이 적다보니 먹어도 배가 잘 차지가 않더군요.

게다가 밥이 찬밥이라서 먹기에는 좋은데 생각보다 더 빨리 먹게 되더군요.

그래서 맛은 참 좋은데 양이 너무 적다고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코젤다크 시나몬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시나몬 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상당히 맛있더군요.

주위 테이블에서 먹고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다들 먹는 이유가 있더군요.

맛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미미플레이트의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맛은 좋으나 가격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한만큼 양이 많지는 않네요.

둘이서 먹었는데 양이 적네요.

많이 아쉽습니다.

분위기는 네온사인 불빛때문에 뭔가 이국적이게 느껴집니다.

이 곳은 2차로 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1차로 오기에는 가격부담이 좀 되는 곳이네요.

아니면 조금만 드시는 분들은 괜찮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저는 참 많이 먹는 사람입니다.



미미플레이트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0-16번지 1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