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다시 찾은 수성구 황금역 근처 소고기뷔페 힘내라고!

이제는 예전 집 근처네요.

수성구 황금역 근처에 있는 소고기뷔페 힘내라고!에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일반 뷔페도 있고, 소고기뷔페도 있습니다.

뷔페 가격을 찍기는 했는데 조금 멀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일반 돼지고기 뷔페는 아래와 같은 고기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고추장불고기, 돼지갈비, 항정살, 막창, 통목살, 통삼겹, 대패삼겹살, 우삼겹







뷔페다보니 다른 음식들도 여러가지 많이 있었습니다.







디저트류도 있고요..




여러가지 라면도 있는데..




저희는 우삼겹을 넣은 안성탕면을 끓여먹었습니다.

오늘의 라면 요리를 맡은 동생입니다.





먹어보니 라면에 고기가 들어가니 조금은 느끼한 맛도 있네요.




그래서 이 걸 먹은 후에 매콤한 열라면도 하나 더 먹어줬습니다.





오늘의 다양한 메뉴입니다.

4명의 인원이 제각기 본인의 취향에 맞게 가져왔는데..

뭔가 다양하니 좋네요.

친구 한명은 먹으라는 소고기는 안 먹고 염통구이에 어묵에 볶음밥에.. 

아무튼 제 친구아니랄까봐 특이하네요. ㅎㅎㅎ




소고기는 초반에 모듬으로 가져다 주시는데..

고기를 먹어보니 상태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 정도의 가격에 퀄리티면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수성구 황금역 근처 힘내라고!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먹어보면 그 가격이 납득이 되는 수준입니다.

단지 손님이 너무 많아서 조금 분잡하다는 느낌은 듭니다.

그렇지만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황금역 근처 소고기 무한 뷔페 힘내라고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두산동 14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