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3/5점. 대구 남구 봉덕동 술집 서민실내포장.

봉덕시장에서 떡볶이 먹으려다가 못 먹고, 못 채운 배를 채우기위해 술 한잔하러 근처에 있는 서민실내포장이란 곳에 갔습니다.

근처에 술집 찾기가 어려워서 한참을 올라왔네요.




가격표를 보아하니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다들 배가 불러서인지 제가 먹고 싶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와 돼지주물럭으로요.



기본 안주는 이렇게 나옵니다.

다 바다에 있는 애들 같네요.

저는 전혀 손을 대지 않았네요.




그리고 김치찌개와 돼지주물럭이 나왔습니다.

김치찌개를 먹어보니 새콤 달달한게 제 입맛에는 참 잘 맞더군요.




그리고 돼지주물럭이라는데..

제육볶음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생각한 돼지주물럭은 큼직한 돼지고기를 고추장양념으로 주물주물해서 만든 그런 음식인 줄 알았는데..

그냥 제육볶음으로 나오네요.

기대한 음식과 달라서 그런지 크게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더군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김치찌개 하나만 주문할 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치찌개 하나로 소주 몇 병은 마실 수 있을만큼 괜찮은 안주인 것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 완전 맛있는 건 아닙니다.




제가 생각하는 봉덕동 술집 서민실내포장의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김치찌개는 참 먹을만한데 돼지주물럭은 생각과 다르게 나와서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게다가 안주의 가격대도 좀 있다보니 1차로 오기에는 좋은 장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서민실내포장은 2차 정도로 김치찌개에 소주 먹기에 괜찮은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서민실내포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남구 봉덕동 720-3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