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대구 서구 내당동 고기맛집 돼지새끼.

주말 산행을 마치고 내당동에 있는 돼지새끼라고 하는 고기집에 왔습니다.




한돈인증점이라고 하는데 돼지고기 상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일단은 생삼겹살을 먹었고, 후에 갈매기살과 한우찌개를 먹었습니다.

돼지새끼의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는데..

고기에 칼집이 나있는데 벌집삼겹살과는 조금 다른 칼집이 나있었습니다.




고기를 놓고 구울 때는 칼집이 그렇게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다 굽고 나서 먹어보니..

오~

고기 맛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고기를 잘 구운 것도 있겠지만 고기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갈매기살을 주문했는데..

흔히 먹던 갈매기살과는 좀 달라보였습니다.




뭔가 큼직큼직하네요.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저는 삼겹살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한우찌개..

조금 매콤한 맛이 나는데..

한우찌개가 크게 뇌리에 꽂히지는 않네요.





제가 생각하는 내당동 고기맛집 돼지새끼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삼겹살은 상당히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삼겹살을 추천합니다.




내당동 고기집 맛집 돼지새끼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서구 내당동 66-5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