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수성구 시지광장 삼겹살맛집 진정화로구이.

정말 오랜만에 고기를 먹었습니다.

얼마 전에 먹은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고기는 늘 먹어도 맛있습니다.

수성구 시지 광장에 있는 진정화로구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진정 이 곳이 맛집인지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기다려야만 했는데 다행히도 두 테이블이 한꺼번에 일어나면서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표 음식은 칼 생삼겹살인 듯 했습니다.

가격이 9천원이군요.. 쩝..




아래는 메뉴판이니다.




와서보니 숯이 참 좋더군요.

고기굽는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돼지껍데기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돼지껍데기를 안 좋아합니다. 쩝..




그래도 앞에 계신 분께서 좋아하신다고 하여 열심히 구워보았습니다.

고기를 얻어먹는 저로서는 열심히 구워야지요..




삼겹살은 상당히 두께감이 있는데 초벌을 해서 나왔습니다.




그래서 불판 위에 올려서 굽기에 조금은 쉬웠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열심히 잘 구워서 먹어보니 맛이 좋네요. ㅋㅋㅋ

역시 남이 사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 후에 마늘양념 칼 생삼겹살을 먹어봤는데..

흠...

저는 그냥 일반 칼 생삼겹살이 나은 것 같습니다.

그냥 소스만 뿌린 것 같네요.

크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냉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냉면 맛도 괜찮았습니다.

예전에 냉면 정말 좋아할 때에는 고기 먹고 나서 물냉면 2개씩 먹고 그랬는데...

하~ 허망한 세월아~




제가 생각하는 시지 고기 맛집 진정화로구이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칼집을 낸 삼겹살을 워낙 맛있게 먹은 곳이 있어서 5점을 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그 곳은 고기도 직접 구워서 주거든요.

그래도 이 곳 고기맛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혹시나 가실 일이 있다면 만촌동에 있는 원조아삼겹을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문제는 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그런데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시러 가보셨으면 합니다. 

아래는 원조아삼겹 먹은 포스팅입니다. 

<대구 수성구 만촌동 "원조아삼겹"> 대구에 살면 꼭 먹으러 가야만 하는 삼겹살집!!




수성구 시지 광장 맛집 진정화로구이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신매동 567-34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