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3/5점. 달서구 성당동 해산물이 나오는 술집 해물전빵.

1차에서 고기를 먹고 2차로 해산물을 먹으러 왔습니다.

모임의 주최자가 꼭 여기서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가게 천장에는 이렇게 어디서 본 적이 있는 것 같은 꽃들이 걸려있었습니다.




그리고 전빵스페셜메뉴로 주문하였습니다.

A를 주문했는데...

전복과 개불 그리고 모듬조개찜, 스끼다시 10종 그리고 해물부대찌개가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스끼다시 10종과 전복 그리고 개불이 나왔습니다.

저는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이게 잘 나온 것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모듬 조개찜은 먹다보니 배부르더군요.

하긴 1차에서 고기를 먹고 왔네요.

여기서 이렇게 배불리 먹을게 아닌데 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물부대찌개..

개인적으로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

물을 더 부어서 끓여도 맛을 찾을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포기..




제가 생각하는 해물전빵의 별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다른 안주들은 먹을 만한데 해물부대찌개는 정말 비추합니다.

맛을 도저히 알 수가 없습니다.

살릴 수도 없습니다.

그냥 모른 척 주문하지 않을 걸 그랬습니다.

기다려도 안 나왔거든요.

아무튼..

다른 안주들은 먹을만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해산물을 크게 안 좋아한다는 것은 참고사항입니다.




해물전빵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달서구 성당동 265-5번지 1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