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수성구 상동 맛있는 삼겹살집 날꾸버잡수.

예전 직장 동료분들과 같이 만났습니다.

장소는 수성구 상동에 있는 날꾸버잡수라는 독특한 이름의 고기집입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깔끔합니다.



일단은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몰랐는데 참숯이네요.ㅎㅎㅎ




불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참숯 별로 안 넣어주는데 많네요. ㅎㅎ




주문한 두툼한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고기 상태도 좋습니다.

 이 날 위장이 아파서 제대로 많이 못 먹었는데 고기는 맛있더군요.




고기를 자르고 익혀놓으니 참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맛도 좋았습니다.

사장님한테 고기 잘 굽는다고 칭찬받았네요. ㅎㅎㅎ




이 날 드린다고 미나리도 들고 갔었는데 바로 꺼내서 좀 먹었습니다.




그리고 후에 닭발도 주문했습니다.




닭발은 좀 매콤하더군요.

다만 제가 위가 아파서 제대로 못 먹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가끔 닭발이 너무 먹고 싶은데 이 날은 컨디션이 너무 안 좋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날꾸버잡수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맛이 괜찮습니다.

참숯 영향도 큰 것 같습니다.

제가 고기를 잘 구운 것도 한 몫 하겠지요.

아무튼 괜찮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날꾸버잡수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수성구 상동 347-7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