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에서 엔진오일, 타이어 구매하고 공임나라 공임권 받기(선착순)

제가 IT쪽 관심이 많아서 다나와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데 이번에 다나와와 공임나라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다나와에서 엔진오일 혹은 타이어를 구매하면 공임을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구매 및 댓글신청은 3월 18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발표 및 공임권 증정은 3월 27일이라고 합니다.




참여방식은 다나와에서 엔진오일 및 타이어를 구매하고 댓글작성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후에 당첨자 발표를 하고 당첨자에게는 공임권 문자가 온다고 합니다.

공임권을 사용할 때에는 공임나라를 통한 장착서비스를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당첨이라고 하니 무엇보다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공임권은 엔진오일의 경우 1인 1매, 타이어는 1인 최대 4매까지 증정된다고 합니다.

엔진오일과 타이어는 1회씩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엔진오일 구매의 경우 최소 3리터 이상 구매건에 한해 공임권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또한 공임권 수령 이후에는 예약을 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공임권은 왠만하면 평일에 사용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타이어는 수입차, TPMS 장착여부, 런플렛의 경우에 추가금이 발생된다고 하네요.




공임권 사용방법은 공임나라 회원 로그인 후 가까운 가맹점 예약하기를 하고, 정비 서비스 일자를 선택한 후, 예약정보를 입력하고, 서비스 이용 및 오프라인 쿠폰 결제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나와 해당 페이지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event.danawa.com/danawa_190305


엔진오일 및 타이어를 구매후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의 예시에 따라 댓글로 공임권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참여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임나라 이용하실 분들께서는 다나와에서 엔진오일 또는 타이어 구매하신 후 공임권 이벤트 참여하셔서 공임권 받아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