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4/5점. 두류동 한우국밥맛집. 옛골우가네가마솥국밥.

이사오고나서 이래저래 다니다가 뭔가 맛집같은 포스를 풍기는 집을 발견했습니다.

옛골우가네가마솥국밥인지? 우가네옛골가마솥국밥인지?

상호를 하여튼 알아보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네이버를 찾아보니 옛골로 상호등록이 되어있더군요.

암튼 일 보고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내부는 목조로 보이는 부분이 많았는데..

밖에서 볼 때와는 다르게 세월이 느껴졌습니다.







메뉴는 한우국밥, 내장탕, 왕갈비탕, 돌곱창전골, 갈비찜이 주메뉴인 듯 했습니다.

저는 한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과 국밥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깔끔하니 괜찮았고, 한우국밥은 맛이 좋았습니다.

느낌이 집에서 끓인 듯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뭔가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맛인데 설명하기는 조금 어렵네요.





제가 생각하는 옛골 우가네 가마솥국밥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끓인 맛 같아서 좋긴한데..

영남대 앞에 있는 온천골가마솥 국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거기에까지 비비기에는 어려운 것 같아서 별점 4점입니다.

나중에 영남대 온천골가마솥국밥을 먹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옛골 우가네 가마솥국밥으로 상호를 검색하니 안 나오네요.

그래서 옛골로 검색하니 나오네요~

어쨋든 옛골 우가네 가마솥국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 776-4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