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5/5점. 대구 동변동 유니버시아드선수촌아파트 반찬맛집. 반가네찬.

친구가 대구 북구 동변동 유니버시아드선수촌아파트 상가에서 반찬가게를 하고 있다고해서 반찬사러 멀리까지 왔습니다.

반가네찬이라는 곳인데 등산모임하면서 이 친구가 반찬 사온거 한 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군요.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물론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회원들까지 너무 맛있다고해서 달서구 두류동에서 큰 맘먹고 동변동까지 왔습니다.




그 날 그 날 반찬 메뉴명을 밖에다 적어두는데 제가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하나도 안 보이네요~ 쩝...




대략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면..

계란말이, 고등어구이도 있고요..

(요즘들어 고등어구이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깻잎만두라고 해야 하나? 깻잎으로 만두처럼 만든건데 엄청 맛있더군요.

산에서 먹었는데 기가 막혔습니다.




그리고 제육볶음..

제육볶음은 사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집에 사가서 먹어봤는데 일반식당 제육볶음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귀찮아서 냉장고에서 2일 보관했다가 데우지도 않고 찬상태 그대로 먹었는데 기똥차게 맛있더군요.





그리고 당면도 있습니다.




메추리알보단 큰거 같은데 하여튼 메추리알인지 계란인지 모를 아이와 장조림도 있습니다.

계란장조림 조금 남았다고 들고 가래서 먹어봤는데 이 녀석도 맛있더군요.

포장전에 참기름을 조금 넣었는데..

그 향이 들어가니깐 더 맛있는 향이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집에 가서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 이렇게 반찬이 많습니다.




진미, 오징어채, 새우견과류볶음, 멸치견과류볶음




새우볶음, 아귀포, 땅콩조림, 콩자반, 멸치볶음




낙지젓갈, 오징어젓갈, 더덕지, 깻잎지, 고추지





고들빼기, 해초, 마늘무침(마늘무침도 기가 막히게 맛있더군요. ㅋㅋ 저는 마늘무침 엄청좋아합니다. ㅎㅎ)




메추리알장조림(메추리알이 맞군요.) 우엉조림, 마늘쫑, 찐고추, 파래무침, 시금치, 파김치, 생깻잎, 느타리버섯, 고사리, 미역줄기, 표고버섯




도라지생채, 취나물, 연근조림, 감자볶음, 북어무침, 도라지볶음, 멸치깻잎볶음(?), 어묵볶음, 꽃맛살샐러드(그냥 궁금해서 사먹어봤는데 아~ 기가 막히네요. 어릴때 집에서 잔치할때 사라다(샐러드) 나왔었는데 그 맛이랑 똑같더군요.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봄동겉절이, 부추김치, 무생채




이 외에 꼬막도 있는데..

진짜 꼬막이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꼬막반찬 중에서 최고로 맛있습니다.

어디에다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요일별 국도 끓인다고 합니다.

국은 좀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명절음식도 주문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정말 음식을 잘하기때문에 여기서 사가셔서 제사상에 올려도 부족함을 없을 듯 합니다.

사진이 엄청 흔들렸네요.




가격은 1팩에 3,500원인데 3팩 사면 1만원이라고 합니다.

김치는 제외구요.




그리고 집에 와서 2일 지난 후에 사온 반찬들을 꺼냈습니다.

저는 바로 먹을 줄 알았는데 이래저래 일이 많아서 집에서 밥 못 먹고 이틀 뒤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친구네 집이 반찬가게를 해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맛있습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반찬가게는 처음 봅니다.

제가 밖의 음식 먹는 걸 싫어하는 이유가 조미료도 많이 들어가고 맛도 너무 자극적이고 먹고나면 속도 별로 안 좋고 그래서 안좋아하는데 이 곳 반가네반찬은 정말 맛있네요.




너무 칭찬세례를 퍼부었는데..

이 글은 정말 지극히 주관적인 맛집평가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제가 느끼는 반가네반찬의 별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드셔보시면 압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저도 파는 반찬이 얼마나 맛있겠는가 했는데 맛있습니다.

대부분의 반찬을 그 날 판매할 분량만 만든다고 합니다.

음식은 제 친구가 다 하는게 아니고 친구의 어머님이 대부분 만드신다고 합니다.

맛은 정말 최고라 감히 말씀드립니다.

대구 저쪽 멀리에 있어서(동변동) 가기 힘든 점은 있는데 드셔보시면 한 번 더 가게 되실거라고 제가 감히 이야기 드립니다.

저는 적극적으로 매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대구 북구 동변동 유니버시아드선수촌아파트 반찬 맛집 반가네찬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구 북구 동변동 682번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